-
아이폰13 구매 시 유의사항
1. 본 상품(아이폰)은 A모바일 요금제 가입 접수 완료 시 단말기와 유심이 함께 배송 됩니다. (단말기 가입자와 요금제 가입자가 동일(명의자, 연락처)해야 합니다.)
2. 본 상품 주문 완료 이후 3일 이내 요금제 가입 접수 미완료 시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3. 본 상품은 배송 완료되고 요금제 개통 완료 후 개봉을 원칙으로 합니다. 요금제 미 개통 후 상품 개봉 시 상품 공급업체 및 통신사의 정책에 따라 환불 또는 교환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4. 본 상품 배송 후 10일 이내 요금제 미 개통 시 자동 개통됩니다.
5. 본 상품은 단말기 기종 및 색상, 용량에 따라 배송일이 상이할 수 있으며 공급사의 재고 상황에 따라 특정 모델 및 색상은 출고가 지연 또는 불가할 수 있습니다.
6. 본 상품 주문 당시 선택하신 일자에 신용/체크카드가 연결된 카카오페이를 통해 매월 정기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① 할부 상품은 카카오머니 결제가 불가합니다.
② 카카오페이에는 본인 명의의 카드만 등록 가능합니다.
③ 정기 결제를 위한 신용조회 절차가 필요합니다.
④ 신용조회는 결제진행을 위해서만 거치는 절차로 개인 신용등급에 영향을 주지 않으며, 신용관련 정보는 제3자에게 제공되지 않습니다.
7. 구독 계약시작일과 개통일은 동일하며, D+1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8. 판매자가 주문을 확인하여 배송이 진행되기 이전에는 주문취소가 가능하며, 배송 단계부터는 취소가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9. 계약 해지 관련해서 구독해지 요청을 접수해 주시거나, 고객센터(1644-214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10. 판매자가 구독해지 신청을 확인 후 해지 승인, 해지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11. 미성년자 및 외국인, 법인은 본 상품을 주문하실 수 없습니다.
-
아이폰13 할인 프로모션
1. 적용 대상 : 3개월, 6개월 할부 선택 고객
(12개월, 24개월, 36개월 할부 고객은 미적용)
2. 기간 : 선착순 1,000명
3. 프로모션 내용
① 할부원금의 5% 할인
② 신세계 상품권 10만원 (개통 후 14일 이후 순차 발송)
③ 셀프개통 시 신세계 상품권 1만원(개통 후 14일 이후 순차 발송)
상품명 |
용량 |
3개월 / 6개월 할부원금 |
12개월, 24개월, 36개월 할부원금 |
iPHONE13 MINI |
128GB |
902,500 |
950,000 |
256GB |
1,035,500 |
1,090,000 |
512GB |
1,292,000 |
1,360,000 |
iPHONE13 |
128GB |
1,035,500 |
1,090,000 |
256GB |
1,168,500 |
1,230,000 |
512GB |
1,425,000 |
1,500,000 |
iPHONE13 PRO |
128GB |
1,282,500 |
1,350,000 |
256GB |
1,415,500 |
1,490,000 |
512GB |
1,672,000 |
1,760,000 |
iPHONE13 PRO MAX |
128GB |
1,415,500 |
1,490,000 |
256GB |
1,548,500 |
1,630,000 |
512GB |
1,805,000 |
1,900,000 |
-
교환 / 반품 규정
1.단순변심, 오주문으로 인한 교환/반품
ⓐ 단순변심, 주문 실수로 인한 교환/반품 요청 시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제품 판매 가치가 훼손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가능하며, 왕복 배송비는 구매자 부담입니다.
ⓑ 제품의 개봉 후 전원 인가 또는 제품 활성화를 한 경우에는 초기 불량 확인 제품을 제외하고 교환/반품이 불가 합니다.
ⓒ 단순 개봉 상태일 경우 회수된 제품의 상태 확인 후 협의 가능하며, 환불 처리에 대한 소비자와 판매자 간 분쟁 발생 시 전자상거래법에 준하여 처리가 가능합니다.
2.제품 불량으로 인한 교환/반품
ⓐ 제품 초기 불량으로 인한 교환/반품은 제품 수령 후 14일 이내에 가능하며, 제품의 기능 이상(페어링, 배터리 불량 등)이 확인될 경우에만 불량제품으로 인정 됩니다. 그 외 기타 증상은 Apple 서비스 정책에 따라 불량으로 인정이 되지 않아 처리가 불가합니다.
ⓑ 제품의 초기 불량은 가까운 Apple 공인서비스 센터로 방문 후 서비스를 받으시면 됩니다.
3.교환/반품 시 유의사항
ⓐ 교환/반품 시 부착되어 있는 필름 등은 제거되며, 별도 보상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iCloud 계정은 로그아웃해야 하며, 별도 백업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 교환/반품 시 왕복 배송비는 구매자 부담입니다.
4.교환/반품 문의
A모바일 고객센터 : 1644-2140
-
톡톡 구독카드
톡톡 구독카드 이벤트 유의사항
캐시백 제공일 : 22. 2. 28 (월) 이내 카드 결제 계좌로 입금
모바일 상품권 제공일 : 22. 2. 28 (월) 이내 KB국민카드에 등록된 본인 휴대폰 번호로 발송
KB국민카드의 타 이용금액 증대 이벤트 혜택과 중복 제공 불가
본인 회원 기준 1인 1회만 적용되며, 이벤트 시작일 기준 직전 1년간 KB국민카드 발급 및 이용증대 프로모션 혜택을 받은 경우 대상에서 제외
이용금액은 행사기간 다음달 말일까지 이용한 누적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에 한하며, 결제 취소, 전표 미매입, 상품권 구매(카카오톡 선물하기 포함), 선불카드 충전 (스타벅스 충전 포함) 등은 제외
혜택 제공 이전 대상카드 해지 또는 교체, 연체 및 거래정지시 대상에서 제외
본 행사는 KB국민카드 영업 정책 및 제휴업체 사정으로 사전 고지없이 중단, 변경 될 수 있음
필수 확인 사항
톡톡 구독카드 연회비 : 30,000원 [국내전용, K-World(UPI), Master]
알뜰쿠폰Hub II 카드 연회비 : 15,000원 [국내전용, K-Wolrd(JCB), Master]
카드 신청 전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발급이 부적정한 경우(연체금 보유, 개인신용평점 낮음 등) 카드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금융소비자는 금소법 제19조 제1항에 따라 해당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그 설명을 듣고 내용을 충분히 이해한 후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카드이용대금과 이에 수반되는 모든 수수료를 지정된 대금 결제일에 상환합니다. ㈜카카오는 KB국민카드의 신용카드 상품 판매 업무를 중개하고 있습니다. ㈜카카오는 다수의 신용카드사를 대리하거나 중개합니다. 금융상품 직접판매업자로부터 금융상품 계약체결권을 부여받지 아니한 금융상품판매대리 중개업자의 경우 금융상품계약을 체결할 수 없습니다.
㈜카카오는 금융관계법률에 따라 신용카드사와 제휴 계약을 체결한 금융상품판매대리중개 업자입니다.
고의 또는 과실로 금융소비자보호법을 위반하여 금융소비자에게 손해를 발생시킨 경우에는 그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카카오는 금융상품 직접판매업자로부터 급부 수령에 관한 권한을 부여 받을 경우를 제외하고는 금융소비자로부터 급부를 수령할 권한이 없습니다.
금융소비자가 제공한 개인(신용)정보 등은 금융상품 직접판매업자가 보유/관리 하며, ㈜카카오는 기타 금융소비자 보호법에서 요구하는 금융소비자 보호 또는 건전한 질서유지를 위한 내용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연체이자율 : 회원별/이용상품별 정상이자율 + 3%p, 법정최고금리(20%)
- 단, 연체발생시점에 정상이자율이 없는 경우 아래와 같이 적용함
① 일시불 거래 연체 시 : 거래발생시점의 최소기간(2개월) 유이자 할부수수료율 적용
② 무이자할부 거래 연체 시 : 거래발생시점의 동일한 할부 계약기간의 유이자 할부수수료율 적용
상환능력에 비해 신용카드 사용액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개인신용평점 하락 시 금융거래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정기간 원리금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여신금융협회 심의필 제 2021-C1h-10250호 (2021.11.23~2022.11.22)
-
셀프개통 주의 사항
1. 셀프개통을 위해서는 배송 받으신 통신사의 유심이 필요합니다.
2. 외국인, 미성년자, 법인고객의 경우 가입이 불가능 합니다.
3. 유심은 꼭 개통완료 후 배송 받으신 상품(아이폰)에 장착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셀프개통 신청서 작성 중 본인확인에 필요한 세가지를 미리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① 본인명의의 신용카드 or 범용 공인인증서
② 본인 신분증(주민등록증 or 운전면허증)
③ WIFI 환경(이전 통신사 해지 후 해당 통신사로 개통하는 과정에서 데이터가 끊어져 셀프개통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5. 개통작업이 완료될 때까지 창을 닫지 마시고, 결과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6. 개통 완료된 유심을 장착 후 아이폰 전원을 3~5번 껐다 켜 주시기 바랍니다.
7. 타 통신사 신규개통, 명의변경, 번호이동 후 3개월 이내 해당 통신사로 번호이동 시 셀프개통이 불가능 합니다.
8. 셀프개통에 실패한 경우 고객센터(1644-2140)로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