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번호이동 할 회선으로 셀프개통을 진행할 경우는?
전 통신사 해지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일반 WI-FI 환경에서 개통을 진행하시거나 유선 또는 다른 회선을 이용하여 진행해 주세요.
Q. 당일 작성 완료되지 않은 신청 정보는?
창을 닫거나 개통이 완료되지 않을 경우 자동 삭제됩니다.
이 경우, 익일 재신청이 필요합니다.
Q. 브라우저 안내
마이크로소프트 사의 IE 보안 업데이트 지원 중지 및 일부 기능
작동 제한에 따라 익스플로러 지원이 중단 됨을 알려드립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환경에서 보안 이슈 및 일부 기능이 작동하지
않고 콘텐츠가 보이지 않을 수 있으니, 원활한 사용을 위해서
다른 브라우저(크롬, 엣지, 파이어폭스, 오페라 등)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Q. 강제개통 안내
번호이동 신청 후 개통 하지 않은 고객님에 한해서
10일(휴일제외)경과 시 자동개통이 진행됩니다.
사용에 불편이 없도록 미리 개통 요청 하시기 바랍니다.
[문자요청 : 010-9955-1635 / ARS요청 : 1644-2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