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개통 지연에 따른 공지 2020.10.12

안녕하세요. 에이모바일 입니다.

 

LGU+ 프로모션 가입신청 폭주로 인해 신규/번호이동 개통 고객(기존 신청 고객 포함)의 경우는

해피콜 없이 유심(신규는 선개통)선배송 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아울러, 개통지연으로 불편을 겪고 있는 고객님께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저희 에이모바일은 코로나19로 고통을 겪고 있는 국민들께 작게나마 가계 통신비에 보탬이 되고자

지난 5월부터 통신비 인하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프로모션 기획 당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 주시리라곤 감히 예상하지도 못했습니다. 

 

너무나도 많은 분들이 저희 요금제를 신청해 주셔서 감사한 마음이지만, 개통지연으로 불편을 겪고

있는 고객님께 다시 한 번 머리 숙여 죄송하다는 말씀 올립니다.

 

혹시 모를 상황에 현명하게 대처하지 못한 폐사의 잘못임을 인정합니다.

내 가족이 개통을 한다는 생각으로 최대한 불편이 없도록 진행해 드리기 위해 노력 하겠습니다. 

말씀 드리기 송구스럽지만 코로나19로 인해 고객센터 상담원이 마스크 착용 상담으로 어려움이 있으며 개통 정체를 최소화하기 위해 야근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조금만 여유를 가지고 기다려 주신다면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 하겠습니다.

같은 문제가 되풀이 되지 않도록 향후 개선해 나갈 것임을 분명히 말씀 드리며, 17년 간 변함없이 사랑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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