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A모바일입니다.
항상 A모바일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드립니다.
LG U+ 전산 시스템 개편으로 인하여 일부 서비스가 제한 되오니 서비스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라며,
필요한 서비스가 있다면 미리 신청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전산 점검으로 인해 현재 전산에 오류가 있어 셀프 개통이 지연되고 있으니
아래 변경 된 시간 이후 개통을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ㅇ 작업 내용: LGU+ 전산 개편
ㅇ 제한 내용: 전산 처리가 필요한 모든 업무
* A모바일 사이트를 통한 셀프개통
* 유플러스닷컴(홈페이지), U+ 매장 및 고객센터,
당신의 U+ 앱, U+멤버스 앱,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가입/변경/해지,
데이터 주고받기/충전, 요금납부, 요금/데이터사용량 등 각종 조회,
* OTT서비스 계정 등록(연동)
* 안드로이드 휴대폰에서 아이폰으로 유심카드 기기변경 등
ㅇ 일시:
기존: 2023년 10월 20일(금) 오후 10시 ~ 10월 23일(월) 오전 8시까지
변경: 2023년 10월 20일(금) 오후 10시 ~ 10월 24일(화) 오후 2시까지
-----------------------------------------------------------------------------------------
※ 정상화 추가 지연 시 해당 팝업창을 통해 변경 공지 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항상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A모바일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