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신청내역조회
휴대폰
유심
요금제
이벤트
고객센터
셀프개통
휴대폰
휴대폰
유심
유심
유심 종류 확인
요금제
요금제
이벤트
이벤트
제휴카드
당첨자발표
고객센터
공지사항
자주묻는질문
신청내역조회
단말지원금
개통보류진행
셀프개통
셀프개통
LTE
유심 가입
A모바일 이벤트
더보기
통신사
KT
LGU+
가입유형
신규가입
번호이동
기기변경
가입자구분
성인
미성년자
유심선택
LTE나노
LTE하이브리드
배송방법
택배
본인유심
요금제 선택
A 시니어 2GB+(평생)
전체요금제
음성
기본
문자
기본
데이터
2GB+400Kbps
월 납부요금
(VAT포함)
월
7,700
원
통신요금
7,000원
기본료
10,000원
평생할인
-3,000원
추가할인
0원
부가세
700원
유심비
면제
가입하기
가입 신청 후
상담원이 친절히 개통!
유심안내
유의사항
꼭 확인하세요
요금제 변경은 개통 후 3개월 이후 가능합니다.
프로모션 요금제의 프로모션 기간은 개통 월 포함하여 적용 됩니다.(5개월 프로모션으로 8월 가입 시 12월 프로모션 종료)
개통취소 또는 해지한 고객은 개통취소 또는 해지한 날로부터 1개월 이내에는 동일명의로 재가입을 할 수 없습니다.
무약정 상품으로 중도 해지 시 위약금 및 할인반환금 발생하지 않습니다.
약정 상품 가입 후 중도 해지 시 할인반환금이 발생합니다.(정지 기간은 약정 기간 미 포함)
[할인반환금] : 이용 기간 중 총 할인금 X (약정일수-이용일수) / 약정일수)
에넥스텔레콤의 통신망(KT, LGU+) 별 각 3회선(신규, 번호이동 구분 없음) 가입이 가능합니다.
이동통신사업자(SKT, KT, LGU+, 알뜰폰 전체 사업자) 통합 기준으로 180 일 이내에 가입된 총 회선수가 개인명의 경우는 3회선, 외국인 명의는 2회선, 법인명의는 4회선을 각각 초과하는 경우 가입이 제한됩니다.
대포폰 방지를 위해 신규가입은 동일 IP당 2회선까지 개통이 가능하며, 가족일 경우 증빙자료 제출 시 동일 IP제한 없이 신청이 가능합니다.가족이 아닌경우 다른 IP로 재신청 부탁드립니다.
A 3G(LTE)데이터 100M요금제 가입 후, 매월 데이터 20M(개통 첫 달 일할적용) 사용이력이 없을 경우 미사용 고객으로 간주하여 직권해지 될 수 있습니다. (해지를 원하시면 고객센터 문의)
범용인증서 및 신용카드 인증을 통한 본인인증 후 가입이 가능합니다.
본인 확인을 위해 신분증 진위여부를 정확히 기재해주셔야 개통이 가능합니다.
테블릿 PC 및 스마트워치등 휴대폰 이외의 기기에서 사용은 불가합니다. (유심카드 인식이 되더라도, 전용요금제가 아니기 때문에 기능제한 및 과도한 요금이 발생됩니다.)
호환 불가 단말 사용으로 인한 인식 및 사용 불가는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으니 사용 전 각 단말기 제조사에 호환 가능여부 확인 부탁드립니다. (사용불가로 인한 반품시 유심비용 및 택배비가 청구됩니다.)
유심고장(개통일 14일 이전)의 경우 무상교체가 가능하며, 14일 이후 유심고장의 경우 유심카드를 새로 구입하셔야 됩니다. 유심 구매는 명의자분께서 신청 가능하며, 고객센터로 문의 주신 다음 유심비용과 택배비 선입금을 하시면 택배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고객센터 → 자주묻는질문에서 확인 가능)
SKT향, LGU+향 단말 사용 시 MMS수신이 불가 합니다. 무료제공량 안내 문자 및 초과 사용 요금 관련 문자는 MMS로 발송 되니 SKT향, LGU+향 단말 사용 고객님은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사용량 및 초과요금 등 실시간 요금조회는 A모바일 고객센터 어플 또는 홈페이지 에서 조회가능합니다.)
무료제공량 및 기본료는 개통 첫달 및 해지월에 일할 계산되어 적용됩니다.
개통 1개월 이후부터 일시정지가 가능하며, 일시정지 시 정지기본료 3,850원(vat포함)이 부과됩니다.
명의변경은 개통 4개월 이후부터 가능하며, 최근 3개월의 사용이력이 확인될시 변경이 가능합니다.
법인 및 외국인 가입 불가합니다.
군장병전화는 번호이동이 불가합니다.
신규로 가입하실 경우 선 개통되어 배송됩니다.
유심 선택 시 사용하실 단말에 맞는 유심 확인 후 신청해 주세요. 배송 후 유심 변경 요청 시 유심비용 및 택배비 청구됩니다.
14일 이내 개통 중 취소 / 개통취소 시 유심비+택배비 입금 후 취소 가능합니다.
* 가입 전 3G/LTE/올레 와이파이에 대한 통화품질을 위해 커버리지 확인을 필수적으로 진행해주세요. (데이터에 대한 통화품질만 확인 가능)
확인하러 가기
멤버십카드 발급 불가 합니다.
복지 할인 제공은 불가하나, 복지 요금제가 있으므로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사용 예정 단말기(LG-F750K , LG-F770S)의 경우 NFC기능이 탑재 되어있는 LTE나노유심만 인식이 가능합니다.
당사는 NFC 기능 제공 되는 LTE나노유심 으로 가입이 불가 하오니,가입을 원 할 경우 LTE 나노 유심+NFC 기능 탑재 유심 별도 구매 후 신청 하셔야 합니다.(KT 가입 고객에 한하여 해당 내용 적용 되며, LGU+ 유심은 NFC 기능 탑재 된 유심은 판매 하지 않습니다.)
분실, 수리 등록된 단말기는 기기등록 불가합니다.(신청,등록하신 이동통신사 고객센터로 해지 후 가능합니다.)
5G 유심으로 3G요금제 사용이 불가합니다.
SKT/LGU+단말의 경우 구매, 개통한 유심카드로 바로 인식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KT향 단말을 이용해 선인식 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LGU+ 유심 단독개통 상품은 개통 후 유심 바로 인식 안되는 경우 전산에 기기등록 및 상황에 따라 유플러스직영점 내방 필요할 수 있습니다. 기기 등록 - 필수정보(1.모델명 2.일련번호 3.IMEI번호 4.Wifi-MAC주소) 확인 후 등록 요청을 주시면 됩니다. 아이폰의 경우 용량 확인 필요 POS개통 - 기기등록 후에도 인식 안되는 경우 LG U+직영점 내방하셔서 POS개통이 필요합니다. 기기등록전에도 POS개통 가능하며 방문전 개통번호 확인과 신분증 및 유심 지참후 방문 부탁드리겠습니다.
프로모션 종료 및 변경 안내는 별도로 고지되지 않습니다. 프로모션 내용은 당사 사정에 의해 변경 될 수 있으며, 이에 따르는 혜택 미제공은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가입신청
배송내역 조회
FAQ
TOP